A. 케이펫페어&케이캣페어 참가신청서 접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전화, e-amil, 우편 등 온라인 접수 외 타 방법으로 접수는 불가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당 1개의 계정(ID)을 생성하실 수 있으며 ID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케이펫페어 사무국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케이펫페어 참가기업 로그인(회원가입) 바로가기
A. 먼저 전시회에 참가하는 명확한 목적과 타겟을 설정해야 합니다.
케이펫페어 주관사인 ㈜메쎄이상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연간 40회 이상의 전시회를 개최하는 국내 최고의 전시회 전문 기업입니다.
케이펫페어 사무국의 매니저들과 전시회 준비부터 종료 후 마케팅 방법까지 상담 받으시고, 케이펫페어의 다양한 홍보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전시회 참가 효과를 극대화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Tel. : 02-6121-6392 / e-mail : kpet@esgroup.net
A. 케이펫페어는 조립부스 신청 기업에 목공 벽체를 제공합니다.
벽체의 원형을 심하게 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전시 종료 후에는 모든 부착물 및 설치물을 제거하여 벽체의 상태를 설치 이전의 상태로 원상복구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원상복구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가능한 작업
– 못, 나사못, 피스, 타카를 이용한 각종 설치
– 벽지, 시트지, 켈트지, 유포지, 현수막 등의 부착(단, 접착력이 너무 강한 것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사무국과 사전 협의된 작업
2) 불가한 작업
– 앙카 설치 및 벽체가 견딜 수 없는 과도한 중량 제품의 설치
– 본드, 양면테이프 등의 접착제 사용
– 페인트, 래커 등을 이용한 벽체의 색상 변경
– 그 외 사무국에 허가 받지 않은 작업 중 규정에서 벗어난 작업
3) 단순한 부착이나 진열 외 작업이 필요한 경우에는 케이펫페어 사무국에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A. 부스 위치는 참가 기업의 출품 품목, 특성 및 접수 순서를 고려하여 케이펫페어 사무국이 일괄 배정합니다.
쾌적한 전시 환경을 조성하고 업체간 형평성을 지키기 위한 조치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전시회 배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0. 메인 스폰서 기업(신청 기업이 있을 경우 / 플래티넘-골드-로얄 순)
1. (사)한국펫사료협회 회원사
2. 비회원사 – 패키지 신청 기업(시기별 패키지 운영 정책에 따라 상이함)
3. 비회원사 – 개별 전시회 신청 기업
* 참가 부스 수 및 신청 접수 순에 따라 배치됩니다.
* 4부스 미만 : 사무국 일괄 배치 진행
* 부스 분할 불가
* 통로 낀 부스 형태 : 별도의 통로 사용비가 발생합니다.
A. ‘출품 신청 취소 가능 기간’ 내에는 출품 신청의 취소가 가능하며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출품을 취소는 케이펫페어 사무국에 e-mail로 접수하실 수 있으며 사무국이 이를 승인함으로써 처리가 완료됩니다.
단, 출품을 취소하실 경우 기존의 신청으로 받으신 모든 혜택 또한 취소되므로 결정하시기 전에 사무국의 담당 매니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취소 가능 기간이 지난 후에는 출품 취소가 불가하며 시점에 따라 취소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각 전시회별 출품 취소 가능 기간은 별도 공지됩니다.
A. 기한 내 참가비가 입금되지 않더라도 출품 신청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참가 기업의 출품 취소 요청 또는 케이펫페어 사무국의 출품 불가 통보 없이는 이미 확정된 출품 신청은 취소되지 않습니다. 출품 취소는 출품 기업과 전시 사무국 쌍방의 정확한 합의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케이펫페어 사무국의 출품 확정 통보 후 ‘출품내역서’를 수령하신 순간부터 출품 신청 계약이 성립됩니다. 이후 정해진 기한 내 계약금이 납부되어야 홍보 지원 및 부스 위치 선정 등 전시회 준비가 진행되오니 원활한 진행을 위해 납입 기한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A. 전시회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벤트는 참가 기업 부스 내에서 진행돼야 합니다.
또한 차단봉(안내봉)을 설치하여 참관객 동선을 확보하고 대기줄이 과도하게 길어지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참관객의 안전을 보장하고 타 기업의 상담 등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를 기획중인 기업은 전시회 개최 전 ‘프로모션 상세 계획’을 제출하시어 주최사무국과 이벤트 진행에 대해 미리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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