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산업 뉴스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토니모리, 펫푸드시장 출사표… ‘적자행진’ 벗어날까

작성자
bizkpet
작성일
2021-03-31 08:49
조회
41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TONYMOLY)가 펫푸드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토니모리
>자료: 토니모리 매장(기사 내 사진)

[기사요약]

◾ 대규모 적자폭 기록한 토니모리 미래먹거리로 펫푸드 시장 진출
◾ 반려동물 단미사료 제조, 유통 업체인 (주)오션 인수
◾ 화장품과 펫푸드의 주요 소비자층인 20~40대 위주로 시너지 효과 예상


[기사일부]
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TONYMOLY)가 펫푸드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4년째 적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신사업을 통해 실적반등을 이끌 수 있을 지 관심이 쏠린다.

.
토니모리는 펫푸드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사표를 던졌다. 신사업 추진을 통해 실적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
토니모리 관계자는 “화장품과 펫푸드의 주 구매결정권자가 20~40대 여성”이라며 “산업은 다르지만 같은 고객층을 보유한 만큼, 시너지가 충분히 발생할 것으로 본다”고 기대했다. 이어 “K-뷰티 붐으로 단련한 토니모리 해외 인프라를 오션에 적용해 전세계에서 K-펫푸드 붐을 일으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기사 링크]
▶ http://www.sisaweek.com/news/articleView.html?idxno=142879
출처 :시사위크(http://www.sisaweek.com)
입력 : 2021-03-30 남빛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