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펫페어 부산’ 쭈쭈쭈 쿠폰 발행 기업 인터뷰

안녕하세요. 케이펫페어 사무국입니다.
지난 4월 23일(금) ~ 25일(일) 부산 벡스코 제2 전시장에서 [2021케이펫페어 부산]이 개최되었습니다.

코로나 19가 완전히 사라지지 않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참가를 결정해주시고,
케이펫페어의 방역 수칙을 잘 지켜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박람회 개최에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번 케이펫페어 부산 행사 기간 중에는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 참가 기업 중 4곳의 관계자 분들과 인터뷰를 진행해봤습니다.

– ‘할인 쿠폰 매진 기업’ (주)자인 (도고리미티드)
– ‘일 300명 증정 쿠폰 매진 기업’ 펫츠플레이트
– ‘일 1,000명 증정 쿠폰 발행 기업’ 농업회사법인 (주)우성 (벅스펫)
– ‘쿠폰 7종 발행 기업’ 지코드컴퍼니(스펠)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을 신청한 이유, 운영 후기 그리고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 운영 팁을 카드 뉴스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주)자인_도고리미티드(@doggolimited)]

–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선착순 1,000명)
– 7,000원 기글볼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 (선착순 30명)

케이펫. (주)자인은 어떤 회사인가요? 도고리미티드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주)자인_도고리미티드. 본사 ‘(주)자인’은 1999년 설립된 의류&침구용 원단 생산업체입니다. 브랜드 ‘도고리미티드’는 현재 키우고 있는 대형견 봉구에게 직접 이불과 베개, 매트를 만들어주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나와있는 품목으로는 순면배이불(유명이불 브랜드 납품 원단 사용), 항균 베개, 산책 매트, 냉감 패드(화학젤X, 기능성 냉감원사O)가 있습니다.
도고(DOGGO)는 영어권에서 DOG를 귀엽게 부르는 애칭이고, 매 제품마다 한정 생산&판매를 목표로 매번 신제품과 업그레이드 된 제품만 선보일 목적으로 리미티드(LIMITED)라는 단어를 넣어서 도고리미티드(DOGGO LIMITED)가 되었습니다.

케이펫. 케이펫페어를 참가하여 얻고자 한 것과, 중점적으로 보여주고자 한 것은 무엇인가요?
(주)자인_도고리미티드. 우선 ‘원단 회사에서 애견 침구 제품을 직접 만든다’는 브랜드 홍보가 이뤄지기를 바랐습니다. 또한, 원단 회사에서 직접 만들기 때문에 제품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타제품에 비해 예쁘지는 않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원단의 품질과 기능이 훌륭하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케이펫.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을 신청한 이유와 쭈쭈쭈 쿠폰 운영 후기를 알려주세요!
(주)자인_도고리미티드.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서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 저희 부스에 오셨다가 자연스럽게 다른 제품을 구경하고 구매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케이펫.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 운영 팁이 있을까요?
(주)자인_도고리미티드. 제품의 원가나 마진을 따지지 않고 파격적인 쿠폰을 만들어야 브랜드 홍보에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홍보비라고 생각하고 파격적인 쿠폰을 만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케이펫. 앞으로의 계획과 마지막 한마디!
(주)자인_도고리미티드. 우리 회사에서는 지금도 다양한 기능의 원단들이 많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양질의 원단들을 사용해 반려견용 침구나 원단을 사용한 제품을 더 다양하게 만들어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펫츠플레이트 _ @petsplate1]

– 유산균 동결건조 트릿(오리지널) 샘플 증정 쿠폰 (매일 선착순 300명)

케이펫. 펫츠플레이트는 어떤 회사인가요?
펫츠플레이트. 펫츠플레이트는 반려동물의 바른 먹거리를 위해 원재료부터 완제품까지 책임지는 반려동물 종합 식품회사입니다. 동결건조사료, 동결건조간식, 레토르트 간식 등 다양한 반려동물 사료, 간식을 직접 제조합니다. PETS(반려동물)과 PLATE(만찬)을 합쳐서 PETSPLATE(펫츠플레이트)란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케이펫. 케이펫페어를 참가하여 얻고자 한 것과 중점적으로 보여주고자 한 것은 무엇인가요?
펫츠플레이트. 2022년이 되면 10년차 반려동물 종합식품회사로 최근 트렌트에 맞게 반려동물의 바른 먹거리를 알리고 박람회(전시회)를 통해 회사의 비전과 제품소개 및 판매 홍보 등 다양한 취지에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최근 반려인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트렌트에 맞는 간식 등을 중점적으로 보여주고자 합니다.

케이펫.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을 신청한 이유와 쭈쭈쭈 쿠폰 운영 후기를 알려주세요!
펫츠플레이트. 케이펫페어 사무국의 홍보를 통해 많은 신규고객에게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고,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수 있을 것 같아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을 신청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신규 고객들이 부스로 찾아와 제품에 대해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쭈쭈쭈 쿠폰을 통한 샘플 증정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반려동물에게 급여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케이펫. 앞으로의 계획과 마지막 한마디!
펫츠플레이트. 향후 케이펫페어의 좋은 홍보툴(쭈쭈쭈 쿠폰 프로모션 등)을 좀 더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보다 많은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들에게 펫츠플레이트를 알릴 예정입니다

 

[농업회사법인 (주)우성 _ @bugs_pet]

– 하루 야채 스틱 2개입 증정 쿠폰 (매일 선착순 1,000명)
– 1kg 대용량 야채믹스 2,000원 The 할인 쿠폰
– 베지믹스 2개 구매 시 1개 증정 쿠폰 (교차 선택 가능)
– 5,000원 이상 구매 시 베지스틱 증정 (매일 선착순 1,500명)

케이펫. 농업회사법인(주)우성는 어떤 회사인가요? 벅스펫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농업회사법인 우성_벅스펫. 벅스펫은 식용곤충을 이용한 국내 최초 식용 곤충 애견 간식 브랜드입니다. 반려동물 간식 제품을 꾸준히 연구, 개발하여 자연이 주는 반려동물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케이펫. 케이펫페어를 참가하여 얻고자 한 것과 중점적으로 보여주고자 한 것은 무엇인가요?
농업회사법인 우성_벅스펫. 케이펫페어는 판매 및 홍보 목적으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케이펫페어 참가를 통해 기존 구매자분들에게는 베지믹스 제품을 상기시키고 신규 고객 분들에게는 증정품을 통해 홍보하고자 했습니다.

케이펫.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을 신청한 이유와 쭈쭈쭈 쿠폰 운영 후기를 알려주세요!
농업회사법인 우성_벅스펫. 쭈쭈쭈 쿠폰은 작년부터 한번도 안빼놓고 신청하고 있습니다.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에 신청하게 된 이유는 제일 먼저 신규 및 기존고객에게 홍보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또한, 케이펫페어가 시작하기 전부터 고객님들의 이목을 끌어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쿠폰을 통한 가장 큰 성과는 케이펫페어 초반 고객유치에 도움이 많이 되었고 설문작성을 통해 3,000명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 있었습니다.

케이펫.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 운영 팁이 있을까요?
농업회사법인 우성_벅스펫. ‘기준 가격 이상 구매시 XXX원 할인 쿠폰’ 보다는 심플하게 ‘무료 증정 쿠폰’으로 이목을 끄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케이펫. 앞으로의 계획과 마지막 한마디!
농업회사법인 우성_벅스펫. 2017년도 일산 케이펫페어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벅스펫입니다. 한해 한해가 지나갈때마다 단골고객이 느는건 케이펫페어 덕분입니다. 케이펫페어에 매년 참여하는것도 좋지만 고객과의 친절한 제품설명 및 샘플 증정이 우선시 되어야된다고 생각됩니다. 2021년 앞으로 벅스펫은 더 건강한 사료, 베지믹스와 최고급 원재료로 만들어진 한정판 사료 그리고 100% 휴먼 그레이드 껌 등 수많은 제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늘 응원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코드컴퍼니(SPEL) _ @spelpet.co.kr]

– 항공 TY 하네스 세트 30% 할인 +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 앞섬 TY 하네스 세트 30% 할인 +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 포인트 방석 30% 할인 +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 하네스 가드 30% 할인 + 3,000원 추가 할인 쿠폰
– 한국야쿠르트 유산균 1+1 증정 쿠폰
– 한미헬스케어 플라그프리 35% 할인 쿠폰
– 하네스, 포인트방석 구매 시 똥츄 무료 증정

케이펫. 농업회사법인(주)우성는 어떤 회사인가요? 벅스펫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지코드컴퍼니_스펠. SPEL은 반려동물을 배려하는 가치를 추구하며, 동시에 반려인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살려줄 수 있는 디자인을 고민합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비행기 안전밸트에서 착안한 항공 TY 하네스가 있으며 그 외 앞섬 TY 하네스, 간단한 훈련을 겸할 수 있는 포인트 방석이 있습니다

케이펫. 케이펫페어를 참가하여 얻고자 한 것과 중점적으로 보여주고자 한 것은 무엇인가요?
지코드컴퍼니_스펠. 케이펫페어에 참가하게 된 이유는 전시회를 통해 저희 브랜드를 알리고 싶었습니다. 3년 전 처음 SPEL을 론칭할 때 와디즈 펀딩으로 상품을 선보인 것 외에 따로 홍보를 하지 않고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사용해 본 사람만 알 수 있는 하네스’라는 후기를 많이 남겨주셔서 홍보를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중, 직접 상품을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 착용까지 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부분에 적합한 방법이 케이펫페어에 참가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케이펫.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을 신청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지코드컴퍼니_스펠. 케이펫페어에는 많은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SPEL은 많은 홍보를 하지 않는 브랜드라 대중적 인지도가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고객이 직접 부스에 방문하여 확인하지 않는 이상 어떤 상품이 있는 브랜드인지 알기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고, 쭈쭈쭈 쿠폰으로 상품을 보여준다면 고객이 한눈에 어떤 상품이 있는 브랜드인지, 어떤 이벤트와 혜택이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여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을 신청하였습니다.

케이펫. 쭈쭈쭈 쿠폰 운영 후기를 알려주세요!
지코드컴퍼니_스펠. 쿠폰을 운영하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고객이 쿠폰을 확인하고 부스에 직접 찾아와서 판매로 이루어진다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부스 안에서 소비자를 기다려야 하는 박람회 시스템에는 도움이 많이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일차적으로 고객이 쿠폰으로 상품을 보고와서 원하는 상품에 대한 문의를 명확하게 할 수 있어, 보다 빠르게 응대할 수 있는 부분도 장점이었습니다.

케이펫.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 운영 팁이 있을까요?
지코드컴퍼니_스펠. ‘추가적으로 금액을 할인해 주는 쿠폰’의 경우에는 상품의 가격으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쿠폰 안내를 드리면 조금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었습니다.

케이펫. 앞으로의 계획과 마지막 한마디!
지코드컴퍼니_스펠. 케이펫페어 참가로 인해 많은 고객님과 소통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케이펫페어에서 다양한 고객, 함께할 수 있는 협력업체를 만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제작을 직접 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직접적으로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상품의 퀄리티를 현장에서 보여줄 수 있는 부분이 브랜드 홍보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시회 기간 참관객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고, 기업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을 신청해주신 모든 기업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쭈쭈쭈 쿠폰을 통해 브랜드 홍보 및 성과가 있으셨길 바랍니다. 쭈쭈쭈 쿠폰 프로모션도 계속되는 발전과 개선을 통해 참가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유익하고 흥미로운 비즈펫 뉴스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