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케이펫페어 서울’과 함께 반려동물을 위한 슬기로운 여름나기

안녕하세요 케이펫페어 사무국입니다!

1년만에 돌아온 2021 케이펫페어 서울8월 6일부터 8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

총 145개사 / 220부스의 참가업체분들이 참가하셨으며 12,603명의 관람객분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 ~?

무더운 여름에 참가 브랜드들의 제품도 여름나기를 위한 제품들로 가득했는데요!
야외 활동 시 필요한 벌레 퇴치해줄 해충방지 아이템들이나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는 모자, 시원한 의류,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쿨매트 등이 있었습니다.

특히 케이펫페어 사무국에서는 슬기로운 여름나기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슬링백 1만원 권, 이동장&카시트 3만원 권, 유모차 5만원 권의 할인권을 발행하였고, 그 외 카테고리 별로도 1만원 권 할인권을 발행하였습니다~!

업체 분들을 위한 부대행사로서는 코로나19 라는 상황에서도 해외 수출의 판로개척을 위해
동남아시아 1위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코리아와 함께 1:1 수출 상담회도 진행하였습니다.
쇼피코리아 매니저와 1:1로 직접 상담할 수 있는 기회로서 동남아, 대만, 브라질 이커머스 시장 진출을 위한 컨설팅이 가능하였습니다 :)

케이펫페어 서울의 현장 분위기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

▶ 2021 케이펫페어 서울 현장스케치 : https://youtu.be/U9Y6pQFZO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