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산업 뉴스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해외] 美, 더 똑똑한 반려동물 제품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작성자
bizkpet
작성일
2021-08-03 17:01
조회
632

>사진 - pixabay


[기사 요약]
◾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여기는 경향 강해져
◾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스마트 제품으로 시장 공략
◾ 반려동물 용품 시장의 확장과 함께 기술 혁신적인 제품이 선보여질 전망


[기사 일부]
젊은 인구를 중심으로 반려동물을 소유하는 비율이 높고, 팬데믹으로 인해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새로 반려동물을 소유하게 됨에 따라 미국의 반려동물 제품 시장은 확장 추세이다.

.
반려동물을 단순한 동물이라기보다 가족 구성원으로 여기는 경향이 높아짐에 따라 고품질, 유기농, 글루텐-프리, 곡물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 디자이너 브랜드 액세서리, 고급 반려동물 치료 서비스 등으로 반려동물을 아끼고 있어 시장의 확장이 더욱 기대된다.
.
스마트 기술이 생활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디지털 방식의 제품에 더욱 익숙해지고 있어, 스마트 반려동물 관리 솔루션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

[기사 링크]
https://news.kotra.or.kr/user/globalBbs/kotranews/782/globalBbsDataView.do?setIdx=243&dataIdx=190001
출처 : 코트라 해외시장뉴스
입력 : 2021-08-03 미국 달라스무역관 이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