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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펫푸드 구매 트렌드, 온라인 주문 후 매장 픽업 선호

작성자
bizkpet
작성일
2022-06-13 16:27
조회
419

이미지 출처: 기사 내 이미지


[기사 요약]
미국의 반려견•반려묘 보호자, 도그•캣푸드 평균 지출액 증가.
프리미엄과 천연 제품의 인기.
 택배 또는 매장픽업을 이용한 온라인 펫푸드 구매 증가.

[기사 일부]
미국의 반려견 보호자는 2020년 도그푸드에 평균 US$287(한화 약 37만원)을 지출한 반면, 반려묘 보호자는 캣푸드에 US$254(한화 약 33만원)를 지출했다. 두 평균 지출액 모두 2년 전보다 약 11% 증가한 수치다. 2020년 미국의 반려견 보호자가 반려견 간식에 평균 US$81(한화 약 10만원)을 지출했으며 이는 2년 전보다 6.5% 증가한 수치라고 밝혔다. 반려묘 보호자는 반려묘 간식에 전년 대비 24% 증가한 US$72(한화 약 9만원)를 지출해 2년 전보다 크게 증가했다.

2020년 프리미엄 도그푸드를 구입한 반려견 보호자는 41%로 일반 도그푸드만을 구입한 반려견 보호자보다 2%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반려묘 보호자는 사뭇 다른 양상을 나타냈는데 일반 캣푸드만을 구입한 수치가 37%로 프리미엄을 구입한 반려묘 보호자가 24%에 불과했다.

펫 관련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비율이 전년대비 증가했다고 대답한 반려견 보호자는 50%였으며 전년대비 유사한 수준이라고 응답한 비율은 45%였다. 반려묘 보호자의 경우 그 비율은 각각 48%와 46%였다. 온라인으로 펫푸드를 주문한 반려견 보호자와 반려묘 보호자가 가장 선호하는 방법은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하거나 집으로 배달받는 것이다. 추가 설문조사에 따르면 가정 배달 비율이 점차 증가할 것이다. Packaged Facts는 펫푸드 전자상거래 판매와 관련해 2025년까지 연평균 18.8% 성장할 것이나 오프라인 판매는 연평균 1.7% 감소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기사 링크]
▶ http://www.pethealth.kr/news/articleView.html?idxno=4044https://url.kr/po5zdw
출처 : 펫헬스
입력 : 2022. 05. 17 데비 필립 도날슨(Debbie Phillips-Donaldson) 펫푸드인더스트리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