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산업 뉴스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영향력 있는 펫 마케팅 컨셉 1위는 ‘부산물 불포함’

작성자
bizkpet
작성일
2023-01-10 04:53
조회
297
사진 Petfoodindustry
>기사 내 이미지

[기사요약]
 - 미국 소비자, '부산물 불포함' 컨셉 지지
 - 고단백, 미국산, 곡물 무첨가 순위로 원료 관련

[기사일부]
2021년 미국 반려동물비만예방협회(Association for Pet Obesity Prevention)는 반려동물 보호자가 반려견·반려묘 및 기타 반려동물 펫푸드 구매 결정에 어떤 컨셉이 가장 큰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가장 영향력 있는 컨셉 중 일부는 반려견·묘 보호자 등 다양한 반려동물 보호자로부터 유사한 수준의 지지를 얻었다.

가장 인기 있는 마켓팅 컨셉은 응답자들의 약 29%가 지지한 부산물 불포함 컨셉이었다. 즉 비프순 살코기, 닭고기 가슴살 등의 단어를 좋아했다. 따라서 이런 단어가 있지 않은 부산물 관련 단어는 구매 결정에 영향을 받는다고 답했다.


[기사 링크]
http://www.koreadognews.co.kr/news/view.php?no=5795
출처 : 펫헬스
입력 : 2023. 01. 06. 팀 월(Tim Wall) WATT Global Media 선임 리포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