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첫번째 고양이 전문 전시회, ‘2022 케이캣페어 서울’ 개최

작성일
2022-01-13
조회
871
2022년 첫번째 고양이 전문 전시회, ‘2022 케이캣페어 서울’ 개최

-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간 서울 코엑스(Coex) D홀 개최
- 새해 맞이 복이 가득한 고양이 전시회를 모토로 상품권, 샘플 등 혜택 제공
- 반려묘 맞춤 놀이 솔루션을 제시하는 ‘우당탕탕놀이연구소’ 기획관 운영
- 비즈매칭 상담회, 수의 세미나, 체험 클래스 등 부대행사 개최

고양이 전문 박람회 ‘2022 케이캣페어 서울’이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
이번 전시회는 ‘티키캣’, ‘퍼시캣’,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알모네이처’, ‘후새’, ‘카니러브’ 등 약 150개 업체 250부스가 참가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이캣페어에서는 고양이 사료와 간식, 영양제, 모래, 자동화장실, 캣타워, 장난감 등 고양이를 반려하는데 필요한 분야 별 신제품과 서비스, 다양한 세해맞이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시회의 묘미이자 혜택으로 현장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의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현장을 찾는 참관객 2만 명을 대상으로 입장팔찌 교환 시 고양이 사료•간식 패키지 ‘선물쭈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며, 쭈쭈쭈 부스에서는 사료&간식 샘플을 배포하여 기호성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쭈쭈쭈 앱에서 사료&간식 샘플 쿠폰을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참관객과 참가업체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반려묘의 스트레스 완화, 유대감 형성, 체중 관리 등을 위한 맞춤형 놀이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당탕탕놀이연구소’와 ‘길냥이 공존캠페인’의 일환인 길고양이 사진전을 기획관으로 운영한다.

또한 응급상황에 대처하는 방법, 놀이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수의 세미나’와 반려동물 털로 만드는 ‘멍냥케라폴라지 만들기 클래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업체의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서는 ‘1:1 비즈매칭 상담회’를 진행하며, ‘SSG.COM’, ‘GS SHOP, ‘쇼피(Shopee)코리아’, ‘와디즈’, ‘세븐일레븐(코리아세븐)’, ‘교보핫트랙스’ 등 반려동물 산업 관련 온•오프라인 MD와 1:1 컨설팅을 통해 새로운 매출 채널을 발굴할 수 있다.

관람을 위해서는 ‘쭈쭈쭈’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사전 예매 또는 현장 매표가 필요하다. 1월 16일(일)까지는 70% 할인된 입장권을, 1월 20일(목)까지는 50% 할인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매표 시에는 성인 기준 1만 원이다.

‘2022 케이캣페어 서울’은 반려동물과 참관객의 안전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이 불가능하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캣페어 홈페이지 (www.k-cat.co.kr) 또는 인스타그램 (@k_cat_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2022 케이캣페어 서울 1월 21일 개막.docx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