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보도자료
주관사 보도자료

반려동물을 위한 봄맞이 신제품과 프로모션, 케이펫페어 서울에서 만나보세요

작성일
2021-03-08 14:00
조회
242
반려동물을 위한 봄맞이 신제품과 프로모션, 케이펫페어 서울에서 만나보세요

-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세텍 전관
- 3월이 다가오며 다수 브랜드 봄맞이 신제품 처음 선보여
- ‘쭈쭈쭈’ 앱을 통해 각종 할인•증정•샘플 쿠폰 한눈에 확인 가능


국내 최대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1 케이펫페어 서울’이 3월 12일(금)부터 3월 14일(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약 170개 업체, 280 부스가 참여하며 세텍 전관을 가득 채웠다.

3월 따뜻한 봄이 다가오며 참가 브랜드들은 케이펫페어에서 신제품을 보여주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닝러스’, ‘오파프’, ‘일로일로’, ‘코지코너’, ‘마벨피피’, ‘엔돌펫’, ‘뮤니쿤트’ 등 펫 의류 전문 브랜드들은 봄 느낌이 가득한 S/S 시즌 신제품을 전시한다.

또한 반려동물의 외출 및 산책에 필요한 하네스, 이동장, 유모차 업체들도 대거 참가한다. 특히 펫 유모차 브랜드 중 ‘로띠에’는 ‘노블레스프로’, ‘낫쏘빅’은 ‘도로시 플러스’ 신제품을 케이펫페어에서 처음 선보인다. 이외에도 대표 유모차 브랜드인 ‘이비야야(도기파크)’, ‘에어버기’, ‘로얄테일즈’, ‘콤펫’, ‘리안 펫’, ‘루루앤미미’ 등의 제품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 간식, 서비스, 리빙, 헬스케어 등 각 분야의 새로운 제품과 디자인을 선보일 약 30여 개의 신규 기업들이 참가해 기대가 모인다.

케이펫페어에서 론칭한 반려동물 전문 어플리케이션(앱) ‘쭈쭈쭈’ 를 통해선 참가 브랜드들의 각종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50여 종의 쿠폰들을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다.

‘K-PET 샘플링 프로모션관’에서 진행하는 반려동물 사료 대표 브랜드 ‘아투’와 ‘이글벳’의 매일 1,000명 선착순 이벤트를 비롯해 1+1 사은품, 펫 용품 및 사료 샘플 증정,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쭈쭈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박람회는 참가 기업이 직접 자신의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비즈니스의 공간이다. 직접 눈으로 보고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오프라인 경험은 온라인에서의 단순 구매와 비교할 수 없다.”라며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는 철저한 대비책으로 안전한 박람회 개최를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전시회 관람을 하기 위해선 공식 홈페이지 혹은 ‘쭈쭈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예매를 진행하거나 현장 매표가 필요하다. 현재 3월 10일까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매 시 7천 원으로 30% 할인 중이며, ‘쭈쭈쭈’ 앱에서는 3월 11일까지 50% 할인된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장 매표 시에는 성인 기준 1만 원이다.

더불어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한 전시회로서 동반하여 관람할 경우, 반드시 목줄을 착용시키고 관람 수칙을 준수하여야 한다. 전시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며 자세한 사항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첨 부 파 일
- 2021 케이펫페어 서울(600x350).png
- 2021 케이펫페어 서울(297x42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