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축제 ‘2024 케이펫페어 부산’ 4월 26일 벡스코에서 개최!

작성일
2024-04-19
조회
228
-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2전시장에서 개최

- 총 23개 브랜드 제품 57종 <강아지 웰컴키트>, <쭈쭈쭈 강아지/고양이 샘플링> 이벤트로 증정, <꽝 없는 복권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참관객 위한 혜택 다수

- <알레르기 진단 클래스>, <아로마 해충 방지 스프레이 만들기>, <잡채밥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클래스 개최

- 태국 상무부 국제무역진흥국(DITP)와 <태국 펫 브랜드 온라인 소싱상담회> 공동 주최

국내 대표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4 케이펫페어 부산’이 4월 26일(금)부터 4월 28일(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지위 ▲아투 ▲네이쳐스프로텍션 ▲동아제약 벳플 ▲듀먼 ▲마이베프 ▲조공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하여 총 24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이벤트와 혜택이 제공된다. 입장 시 매일 200명에게 총 7개 브랜드 11종의 제품이 <웰컴키트>로 선착순 제공된다.

또한, 강아지, 고양이 집사를 위해 인기 브랜드 16개가 참여한 <쭈쭈쭈 샘플링 프로모션> 쿠폰 다운로드 고객에게는 46종의 제품 샘플이 제공된다.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고양이 샘플링은 매일 100명에게, 강아지 샘플링은 매일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모든 이벤트는 입장팔찌를 착용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각 이벤트별 자세한 내용은 케이펫페어 인스타그램(@kpetfair) 혹은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해운대 백병원에서 진행하는 <알레르기 진단 클래스>, 반려견의 입맛을 사로잡는 <잡채밥 만들기>, 봄맞이 안전한 외출 준비를 위한 <아로마 해충 방지 스프레이 만들기>, <아로마 샴푸바 만들기>, <악어가죽 인식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클래스가 진행되어 반려동물과 참관객이 함께 즐기고 체험하며 건전한 반려문화를 전파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태국 상무부 국제무역 진흥국(DITP)와 <태국 펫 브랜드 온라인 소싱 상담회>를 공동 주최한다. 태국의 우수한 펫 브랜드 16개사가 참가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현장 태국무역센터 부스에서 제품 샘플을 확인할 수 있다. 사전 매칭 진행 후, 케이펫페어 부산 전시장 내 상담회장에서 온라인 미팅으로 4월 26(금)에 운영한다.

2024 케이펫페어 부산 관람을 위해서는 ‘쭈쭈쭈’ 애플리케이션 또는 케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 25일(목)까지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사전등록 시 전시기간 3일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 매표는 1인 10,000원이며, 2009년생 이후 출생자(16세 이하), 1959년생 이전 출생자(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반려동물 헌혈증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시에는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하여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보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의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www.k-pet.co.kr) 또는 인스타그램 (@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